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루클린 호텔 추천 - 1 Hotel Brooklyn Bridge(1 호텔 브루클린 브리지)

by 똑토리 2023. 7. 23.
반응형

브루클린 호텔 추천 - 1 Hotel Brooklyn Bridge(1 호텔 브루클린 브리지)

나와 남편은 매 5월 황금연휴마다 장기 여행을 떠났다. 2019년도에는 뉴욕/캐나다 여행을 다녀왔는데, 미국에서 가장 좋았던 호텔을 추천하려고 글을 남긴다. 뉴욕에 4박 5일 머무르고 캐나다 여행을 한 후, 다시 뉴욕으로 넘어왔다. 이때 2박한 호텔이 이 1 Hotel Brooklyn Bridge 이다.

나는 호텔을 정할 때 여행하기 좋은 위치에 있는지가 가장 중요하고, 가심비가 좋은지가 2순위이다. 그 여행지 특유의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가 예쁜 호텔이거나, 뷰가 좋거나가 2순위 기준으로 생각하는 요소들이다.

이 호텔 역시 추천하는 이유를 사진으로 보여주겠다. 방에서 브루클린 브릿지 뷰를 볼 수 있는 호텔이다. 내가 사진을 열심히 찍지 않은 것을 감안하고 보길 바란다. 정말 환상적인 뷰를 가진 호텔이고, 5성급 호텔에 친환경을 중요시하는 호텔이라 어메니티도 남달랐던것으로 기억한다.

참고로 내가 예약한 룸은 "킹사이즈침대 1개 (Brooklyn Bridge)" 이다.


나는 교통을 중시한다고 했는데, 왜 브루클린에 잡았냐고? 뉴욕은 이미 4박을 하면서 주요 관광지는 다 본 상태였다. 마지막 이틀 일정은 여유롭게 브루클린지역에서만  지내고 싶어 이 호텔을 골랐다. 또 교통편이 나쁘지 않은 곳이라 이 호텔에서 묵으며 뉴욕관광을 하는 것도 나쁘진 않다.

 

1 호텔 브루클린 브리지는 지하철 A, C 노선이 지나는 하이 스트리트 브루클린 브릿지역에서 걸어서 약 10분, 할렘선과 허드슨선 등이 지나는 그랜드 센트럴역에서 차로 약 15분, 존 F. 케네디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25분 거리에 있고, 주변 명소로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차로 약 15분, 타임스 스퀘어가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다. 또 배를 타고 맨하튼으로 넘어갈 수도 있고, 호텔 자체 카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루프탑 수영장 역시 뷰가 끝내준다. 

호텔 루프탑 수영장

 

아래는 내가 예약한 호텔 내역이다. 2박에 130만원, 1박에 65만원이다. 참고로 리조트요금은 포함이 안되서 호텔에 도착하면 추가로 내야했다.

  • 리조트 요금: 1박 기준, 숙박 시설당 USD 25.00

2019년도인데도 가격이 엄청 사악하다. 하지만 정말.. 뉴욕 캐나다 여행 마지막 숙소로 묵었던게 너무 행복했던 기억으로 남아있을만큼, 뉴욕 여행을 가는 사람이 있다면 꼭 1박이라도 묵어보기를 강력 추천한다. 특히 뷰를 중시하는 사람이라면, 브루클린에서 이 호텔말고는 대안이 없을 것이다.

 

 

반응형